커뮤니티

학과공지

교내 학생증 및 전자출결시스템이 신규 구축되어,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 


. 주요 변경사항[세부내용은 (붙임1) 자료 확인

구분

기존

변경

[신입생

학생증 카드 

자택 수령 후 사용

 수령 후 교내 우리은행 방문하여 키 업데이트 진행 후 사용

 자택 수령 즉시 사용 가능

신분 변경 시 

e-ID 발급

 기변 신청 > 포탈 신분 변경 > 중앙대학교 e-ID 어플 삭제 후 재설치

 중앙더하기 어플에서 대표 신분 변경 후 즉시 사용 가능

비금융학생증

디자인 변경(후면)

 (붙임1) 자료 확인

 (붙임1) 자료 확인

  2025. 9. 4.부터 발급 가능 

출결단말기

 노후화로 인한 오류 발생

 전면 교체

[아이폰]

전자출결/건물출입

 불가

 가능

[스마트워치]

전자출결/건물출입

 불가

 가능


나. 전자출결시스템 사용 매뉴얼 : (붙임2자료 확인 


다. 학생증전자출결시스템 사용 관련 오류 및 장애 문의

    1) 일반문의 : 알림판 > 장애문의 메뉴에서 문의  

    2) 전자출결단말기 및 비콘 장비 오류 문의 : 전자출결 > 단말기 장애 접수 

       메뉴에서 문의


감사합니다. 


이전글 2025학년도 후반기 학위논문제출자격시험 / 외국어시험 안내(...
다음글 2025-2학기 지도교수 변경/세부전공 변경/연계전공 신청 안내